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김효상 화성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첨단 도시 화성시 위한 정책 수립 앞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신문 애독자 여러분. 화성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성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김효상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계획하셨던 일들은 많이 성취하셨는지요 여러분. 언제나 한 해가 지나면 많은 아쉬움이 남게 되는 거 같습니다. 그러나 많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제는 다시 새로운 희망을 안고 나아갈 준비를 해야 될 때입니다. 

 

되돌아보면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한 해 힘든 시기를 보내셨을 것입니다. 

 

항상 이런 어려운 시기에 보다 더 강해지는 여러분과 함께하며 자긍심을 느끼고, 어려울 때일수록 조그마한 힘이라도 될 수 있도록 보다 더 열심히 뛰어야겠다는 각오를 다시금 하게 됩니다. 

 

올 한 해는 보다 더 빨리 시민 여러분의 무거운 짐을 덜어 드리고, 모두가 소외받지 않고 살기 좋은 화성시, 미래 첨단 도시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이 나올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챙겨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