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진락천 (주)동부케어 대표
낙심과 흔들림 없이 최선 다하는 한해 되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신문

격동과 격랑의 2020년을 뒤로하고 2021년 새해를 맞이함을 감사합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서 국내외 할 것 없이 어려움이 가득한 한 해였습니다. 묵묵히 어려움을 헤쳐오신 여러분 모두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그러나 2020년은 이미 지나간 과거이고, 내일은 아직 오지 않은 미래일 뿐입니다. 그렇기에 지난 과거를 원망하지 말고, 오지 않은 미래를 걱정 말고, 오늘 현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희망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2021년도엔 저희 (주)동부케어 임직원 모두가 하나되어 ‘2021비전’을 계획하며 새롭게 도약의 발판을 튼튼히 다지는 한 해로 열어가고자 합니다.

 

특히 경기도 남부권인 화성, 오산, 평택, 용인, 수원 등의 각 가정에 희망을 주는 노인장기요양, 아이돌봄, 산모신생아 서비스와 치매전문 주야간호보센터의 확대로 행복을 드리는 종합 돌봄 서비스를 확대할 것입니다. 특히 무엇보다 자신에게 주어진 위치 속에서 낙심과 흔들림 없이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행복한 2021년을 만들어 갈 것을 약속합니다.

 

2021년 한 해는 건강한 삶 속에서 하시는 일 모두 소원성취 하시고 가정과 직장 어느 곳에 있든지 늘 승리의 삶을 사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