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이은진 화성시의회 운영의원장
희망찬 한해 위해 최선의 노력 다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2: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존경하는 85만 화성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화성시의회 운영위원장 이은진 의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경자년 한해를 보내고, 새로운 희망을 가득 품은 ‘하얀소의 해’,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화성시 지역 현안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을 제시하고, 화성시의 발전과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지난 16년 동안 쉼없이 달려온 화성신문의 지면을 빌어 2021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 모두 뜻하시는 소망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지역경제가 크게 침체하는 등 그동안 겪어보지 못한 중대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세월의 뒤로 물러간다지만, 2021년 또한 힘든 한해가 될 것으로 예측되어 걱정이 앞서기도 합니다. 하지만 위기 뒤에는 항상 기회가 오듯이 우리 화성시민 여러분들이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아 어느 때보다 희망찬 한해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의원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이 진정되어 직접 뵈어 논의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신년인사를 이렇게 지면을 통해 전하게 된 것에 양해 말씀드립니다. 

 

시민여러분들의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다시 한번 간절히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