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권칠승국회의원(화성병)
언론이 국민 통합·신뢰 회복 앞장서야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2: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신문 임직원 및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는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며 고단했던 경자년(庚子年)을 지나 희망찬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했습니다. 힘든 상황 속에서도,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화성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대유행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K-방역은 선방을 하고 있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적극적 방역 참여와 의료진의 헌신, 방역 당국의 노력 덕분입니다.

 

문재인 정부는 집단면역을 위한 충분한 양의 백신을 확보했습니다. 우리나라의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은 전 세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방역-치료제-백신 삼위일체의 실현에 대한민국이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국민과 정부는 코로나19로부터 일상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방역의 성공을 방해하는 가짜뉴스가 어김없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가짜뉴스와 혹세무민을 넘어 진실을 지켜야 합니다. 정쟁을 위해 공포와 불안을 야기하는 인포데믹을 막아야 합니다. 언론이 국민 통합과 신뢰 회복에 앞장서야 합니다. 

 

화성신문이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도 분열을 노리는 인포데믹을 막고, 공정보도에 앞장설 것이라 확신합니다.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 백신·치료제 공급, 공공의료 확충 등 국민들의 일상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할 신축년(辛丑年) 새해,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