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부패방지 시책평가 1위 달성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1/05 [09: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시에서 시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부패방지 시책평가 1위를 달성했다.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2021년 화성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총 7개 기관 중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부패방지 시책평가는 화성시 산하기관의 청렴도 제고를 위해 각 기관이 추진하는 반부패 활동과 성과를 4개 등급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며, 2018년부터 매년 시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2021년 부패 방지 시책평가를 위해 화성시 산하 7개 기관이 20207월부터 202111월까지 총 15개월 동안 실시한 부패방지 활동 추진실적을 평가했다.

 

이에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부패취약분야 개선, 부패방지 제도 운영 등 총 9개 단위과제 중 6개 부문에서 만점을 받아 전년대비 5.37점 향상한 99.37점을 받아 2년 연속 1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반부패 자율시책, 부패방지 토론회 등 전 직원이 참여하는 청렴시책을 전개하며, 청렴 퀴즈대회와 아이디어 공모 등 화성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홍보캠페인을 전개했는 점에서 주변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김태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점은 더욱 강화하고 미흡한 점은 보완하며 청렴정책의 실효성을 제고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