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S2N6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랑가득 음식나눔’ 봉사활동,
박보환 국회의원, 26일 김치담그기 참여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9/03/30 [11: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보환 국회의원(화성을 한나라당)은 26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소장 박명남)가 주최한 ‘사랑가득 음식나눔’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관내 120여 가정에 전달될 김치담그기를 했다.

  병점동과 동탄면 등 봉사단체 회원 30여명과 진재광 경기도의원, 김정호 화성시 약사회장, 최종화 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장, 박무웅 전화성예총회장, 조명순 화성시여성기업인회장 등이 함께한 이날 김치담그기 봉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추 손질과 쪽파 다듬기를 비롯해 배송을 위한 포장까지 약 5시간여에 걸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보환 의원은 “평소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기회를 마련하기가 여의치 않아 안타까운 마음이었는데 요즘처럼 힘든시기에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어 드릴 수 있는 자리에 오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봄을 시샘하는 꽃샘추위 속에도 아낌없는 도움과 봉사정신을 보여주신 화성시 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치담그기 봉사는 화성시자원봉사센터가 화성시 지도층 인사들을 규합하여 구성한 ‘노블레스 오블리주 봉사단’ 활동계획에 따라 진행된 것으로 매월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을 통해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시킨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