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씽씽 겨울바람축제’ 가평 자라섬서 열려
오는 18일까지 눈썰매 타기, 얼음낚시 등 인기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9/01/12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가평군은 10일부터 18일까지 자라섬 캠핑장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씽씽 겨울바람축제’를 개최한다.

  축제기간 참가자들은 눈썰매와 얼음썰매를 타고 윷놀이, 널뛰기, 투호 등의 전통놀이도 할 수 있다.

  눈썰매는 30분 동안, 얼음썰매는 1시간 동안 각각 5천원을 내고 빌릴 수 있으며 썰매를 반납하면 5천원 상당의 가평사랑상품권을 준다.

  또 축제기간 열리는 눈썰매 경기와 전통놀이 경기 우승자에게도 가평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자라섬 내 가평천에서는 얼음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갓 잡은 물고기를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즉석 먹거리 장터도 큰 인기다.

  추억 체험장에서는 양철 도시락, 반합 라면, 즉석 뽑기 등과 함께 장작 난로에 구운 감자와 고구마를 맛 볼 수 있으며 바람개비 광장에서는 설치 미술 작품전과 갈대.바람개비.조명이 어우러진 '바람아트'를 비롯해 얼음조각, 목공예, 재즈 공연 을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새해 소망을 담은 유등 띄우기, 액운을 막고 건강을 기원하는 잣 태우기, 피로회복과 심신을 안정시키는 바람테라피 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