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S2N66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해인사] 유효근의원
'상생'과 '공영'의 새로운 관계 정립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9/01/12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 유효근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는 헌법기관으로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이룩하여 남북 간의 호혜적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상생과 공영’의 새로운 관계를 이룩하는 것입니다.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정부의 통일 정책 및 북한의 생활상에 대한 강연회를 개최하고 통일 정책을 홍보해 조국 통일 정책의 여론 기반조성 구축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더욱 자문위원 연수 및 통일현장 견학으로 자문위원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차세대 통일의 주역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한 통일 교육과 판문점 및 땅굴, 전망대 등을 견학해 분단의 현실을 알려주고, 통일 염원의 웅변대회 및 축제를 마련하여 통일의 의지를 다시 깨우치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합니다.

 인내와 끈기를 상징하는 소의 해인만큼 본의원도 민의의 대변자로서 항상 시민을 위해 귀 기울이는 봉사 의정 구현과 지방자치에 부응하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목표로 시민의 복지와 발전을 최선으로 의회운영에 내실을 기할 것입니다. 한편 스스로 연구와 노력하는 자세로 정책개발과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시정발전을 도모하는데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주민을 위해 일하는 집행부가 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집행부의 행정과 예산 집행이 시민 모두에게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불합리한 제도 개선과 부당한 행정을 바로잡아 올바른 정책방향 제시는 물론 시정전반을 꼼꼼하게 챙겨 시민복지 향상을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 상을 정립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합리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고, 체계적이고 생산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선진의회 상 확립과 언제나 변함없이 “늘 처음처럼 땀으로 봉사하겠다.”는 초심으로 시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