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을에는 속초로 가자!!
속초환타지아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8/09/01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뜨거웠던 여름이 한 풀 꺾이고 어느새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다.
우리네 할머니와 어머니들이 추운 겨울이면 '허리를 지지던' 따뜻한 아랫목만큼은 아니지만, 강원도에 위치한 이 곳에서 찜질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푸른파도가 넘실대는 동해안과 속초여행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늘 가고 싶어하는 여행 코스 중 하나다.
이 속초에서 여행과 함께 편하게 쉬면서 웰빙을 꿈꿀 수 있도록 설계된 자연 속의 쉼터가 있다.
강원도 최대 규모 1500여평(4천950㎡)의 넓은 공간과 하룻밤을 보내면서 이용할 수 있는 최대의 휘트니스시설, 고품격 레저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골프연습장,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편의시설 등이 갖춰진 곳. 바로 속초 환타지아스파(찜질방)다.
환타지아는 연중무휴로 24시간을 운영하며, 전통적인 아궁이방식의 숯가마와 다양한 한증막시설을 갖춘 곳.
물은 일반 수돗물이 아닌 연수시설을 갖춰 현대인들이 안고 있는 스트레스성 피부염, 아토피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이 곳은 찜질방 15개와 사우나는 물론 당구장과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퍼팅장, 선탠룸, 좌욕실, 어린이 놀이방, 휘트니스, 편의점, 식당, 가족 단위로 쉴 수 있는 가족방 등이 갖춰져 있다.
부모님을 따라 함께 온 아이들을 위한 pc방과 만화방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실외 부대시설로는 야외공연장이 있으며, 야외분수대, 야외정자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환타지아의 김이곤 회장은 골프를 좋아하기로 소문난 골프광이다. 그래서일까 찜질방에는 골프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속초로 관광과 운동을 함께 할 여행객들은 하룻밤 숙박비가 1만원으로 저렴하며, 찜질과 운동을 함께 할 수 있는 환타지아를 선택해도 좋을 것이다.
이번에는 환타지아를 좀더 자세히 살펴 보자.
우선 찜질방 내부에 설치된 스크린 골프장은 실제의 골프장을 3D그래픽으로 재현함은 물론 골퍼가 친 공의 움빅임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티샷(Tee-Shot)에서부터 홀 아웃까지 라운드 전체를 즐기도록 돼 있다.
찜질방은 15개로 꾸며져 있으며 그중 한방인 열매숯방은 열량이 높은 열매의 종피를 탄화해 입도분리 및 잡물질만 제거한 뒤 일체의 가공이 없는 그대로 '연료', '구이용숫', 탈취제'로 사용되며, 산소와 이산화탄소 순환이 균형을 이루는 친환경 숯방이다.
환타지아의 전통아궁이식 숯불가마는 열과 빛이 동시에 나오는 세계에서 유일한 특허품으로, 화로 내 숯불의 원적외선 방사율을 높이기 위해 고가의 보석급 특수유리를 장착했다.
숯불 원적외선을 자궁에 풍부하게 쏘이게 되면 여성병 예방과 치료에 좋다고도 한다.
그외에도 옥돌찜질방, 황토방, 소금방, 다양하게 갖춰져 찜질과 운동을 함께 할 수 있다.
매년 10월이면 청초호 유원지, 설악산 일원, 속초해수욕장 일원에서 설악문화제를 즐길 수도 있다.
설악문화제는 설악산과 동해바다, 속초시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영랑호에서 체험문화행사와 해양.민속제.설악산악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가족들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환타지아에서 스파를 즐기면서, 강원도 속초 자연의 풍취에 빠져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찾아가는길-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부영아파트 6단지 옆(구 대원아파트), 033-637-6011~5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