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0회 오산시민대상 수상자 선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08/09/01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유공시민을 발굴해 시민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모든 시민들의 높은 긍지와 대화합으로 밝고 활기찬 오산시를 만들기 위해 시상 하는 오산시민대상 수상자 2명이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부문은 지역개발부문과 체육진흥부문으로 '제20회 시민의 날 경축행사' 기념식에서 시상하게 된다.

□ 지역개발 부문

지역개발 부문 안명서(68)씨는 1989년 오산시 승격 이후 대원동 통장, 동정자문위원, 새마을지도자, 대원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청소년위원장, 체육진흥회 이사 및 감사를 역임했다.

현재는 노인회 총무로 활동하면서 내 고장에 대한 깊은 애향심을 바탕으로 솔선수범 해 시민들의 애향 정신 함양에 기여했다.

특히 투철한 사명감과 국가관으로 새마을 운동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봉사해 왔으며, 반상회 운영 및 지역주민화합, 쾌적한 환경조성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오산시발전에 기여해 왔다.

□ 체육진흥 부문

체육진흥 부문 권오철(51)씨는 25년간 테니스협회에 종사하면서 생활체육 동호인 저변확대와 지역사회 체육발전에 크게 공헌했으며, 각종 생활체육 및 엘리트체육대회에 참가해 고장의 명예와 체육활성화에 이바지 해 왔다.

현재 오산시테니스협회장으로 오산시 생활체육 테니스 동호인 확대와 경기도 체육대회에 오산시 대표선수를 출전 시키는데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산시 생활체육회 이사로 재직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학교체육 발전과 시민의 날 체육행사에 열정을 가지고 지원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