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산업진흥원,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
스타트업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4/15 [15: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와우메이커스 시제품 제작 지원사업 포스터.

 

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2024WoW! Makers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에 참여할 (예비)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수원대 메이커스페이스 장비를 활용하여 시제품을 제작할 (예비)스타트업에게 멘토링 및 시제품 제작 비용을 지원하는 것으로, 10개사를 선정해 기업당 최대 5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예비 창업자 및 화성시 소재 업력 3년 이내 스타트업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415일부터 510일까지이며,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연구개발과 고도화된 기술자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자에게 제품 양산화 기반 마련 및 창업성공률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성산업진흥원은 지난해 해당 지원사업을 통해 23300만 원 매출 창출 신규 창업 3개사 특허 출원 2경기도일자리재단 기회마스터리그 투자설명회 수상 2023년 외국인 창업대전 수상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