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영운 후보, ‘동탄 교통비전 확장판’ 교통 공약 발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19 [17: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공영운 후보가 동탄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동탄 교통비전 확장판’ 공약을 발표했다.  © 화성신문

 

공영운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9동탄 교통공약 확장판을 발표했다.

 

공 후보는 동탄신도시의 광역교통사업 현안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1호선(서동탄-동탄), 분당선(기흥-동탄) 연장 추진 M버스, 광역버스 노선 확충 동탄역 광역환승센터 추진 스마트 버스 정류장 확충 동탄 인덕원선 적기 개통 신리IC 진출입로 개선 남사터널 적극 추진 동탄-부발선 5차 국가철도망 계획 포함 및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동탄 도심 내 연결망 확충과 친환경 대중교통 체계 구축을 위한 동탄트램 적기 개통 및 노선 연장과 병목구간 해소를 위해 교통수요 데이터 기반 각종 우회도로 신설도 적극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공 후보는 현재 많은 동탄 주민이 교통난을 호소하고 있다특히 출퇴근 스트레스 해소와 광역교통 인프라 확충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고 전했다.

 

이어 동탄의 미래 가치는 출퇴근 스트레스 제로(0)’도시로 만드는 것이라며 앞으로 동탄을 혁신 교통 도시로 대전환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