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마트에브리데이, 취약계층에 따뜻한 손길 내밀어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14 [16: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원준 대표이사(좌측)와 ㈜이마트에브리데이 관계자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준비한 식료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3일 화성시복지재단(대표이사 고원준)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25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취약계층을 위해 재단에 전달된 식료품은 관내 장애인 단테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식료품을 기탁한 이마트에브리데이 관계자는 화성시 관내 이마트에브리데이 점포들이 화성시민으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다시 환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앞으로도 화성시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고원준 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소중한 마음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와 화성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지역사회 주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에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