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ACCP품질관리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14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HACCP품질관리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고부가가치 직업훈련교육인 ‘HACCP품질관리전문가 양성과정교육생을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취업·이직을 희망하는 여성 중 초대졸 이상 혹은 관련 경력 보유자 등으로 신청일은 43일까지다.

 

식품공학, 식품영양학, 생명공학, 바이오공학 등 자연계열 전공자, 관련 경력 보유자, 취약계층은 우대하며 모집 인원을 20명이다.

 

이번 양성과정은 식품안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식품제조업체 HACCP 인증 의무화 제도가 확대되고 있는 시가에 따라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전문 직업훈련 과정이다.

 

교육은 식품산업에 대한 학습, 식품기업에서 필요한 직무내용, 식품 HACCP 인증제도, 식품 HACCP시설에서의 실무능력 및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험 등이다.

 

교육기간은 415일부터 63일까지 주 533일 동안 총 150시간을 동탄호수공원어울림센터 A동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시간 내 교육실습 30시간과 업체 현장실습 18시간을 구성해 실제 직무내용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화성시 인근 식품전문업체와 화성시상공회의소 등 유관기관과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수료생의 정보를 공유하는 일자리 협력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주요 취업처는 경기지역 전체 HACCP 식품인증업체, 대형마트 및 제과점 등이다.

 

신청은 홈페이지(https://hswf.or.kr/womanjob) 공지사항에 다운로드 혹은 홍보 전단지 QR코드로 작성해 47일까지 이메일(saeil@hswf.or.kr)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담당자(031-378-7280)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