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NS온라인 마케터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14 [10: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와 화성시가 지원하는 SNS온라인 마케터 실무 교육과정 포스터.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고학력·고숙력 취업지원 프로그램 ‘SNS온라인 마케터 실무과정교육생 모집에 나섰다.

 

이번 실무과정은 SNS별 기능 및 활용 방법, 영상 편집, 사진 편집 등 실무 위주의 교육으로 구성된 것으로, 교육 수료생은 온라인 마케팅 관련 분야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교육 모집은 30일까지로, 교육 일정은 415일부터 613일까지 일 4시간 총 160으로 유앤아이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전문대 졸업 이상 혹은 교육 관련 경력 1년 이상인 경기도 거주 여성으로 미취업상태야 한다.

 

교육수료자는 구직 정보, 취업 알선 및 향후 디딤돌 동아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교육을 희망을 원하는 구직자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https://www.hswf.or.kr/womanjob)의 열린마당-공지사항에서 교육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서해 30일까지 이메일(saeil@hs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교육담담자(031-267-8792)로 문의가 가능하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