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재육성재단,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여성 직원에 꽃 전달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12 [18: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임선일 대표이사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 직원들에게 장미꽃을 전달하고 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 직원에게 장미꽃을 전달했다.

세계 여성의 날은 190838일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여건 개선과 참정권 요구를 위한 시위를 시작했다. 이후 1975년 국제연합(UN)은 그 역사적 의미를 기리기 위해 38일을 세계 여성의 날로 공식 지정했다.

 

특히 임선일 대표이사는 여성 직원에게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장미꽃을 전달해 여성 근무 환경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겼다.

 

임선일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며 여성 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여성이 알힉 좋은 재단이 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 사용을 적극 독려하며, 양성평등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육아휴직, 유연근무제도 등 우수한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2023가족친화인증기관신규인증 상위 10개 기관에 선정됐다.

 

또한 2024년에도 여성 역량강화 교육 등 여성을 위한 지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