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석범 예비후보, “자원봉사는 지역사회 일원이 가져야할 사회적 책임”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07 [17: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진석범 예비후보가 점심 배식을 통해 관내 어르신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 있다.

 

진석범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정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7일 지역사회 일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했다.

 

진 후보는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어르신을 위한 점식 배식 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 어르신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진석범 후보는 자원봉사자와 함께 500여명의 어르신에게 점심을 제공하는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진석범 후보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노인 복는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중요한 방향 중 하나로, 어르신이 편안하고 존엄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저와 찐심캠프를 앞장서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석범 후보는 수원과학대 사회복지학과 교수와 경기복지재단, 화성시사회복지재단의 대표를 역임한 사회복지·민생전문가다.

 

그는 장애인, 노약자 등 교통약자 이동권 확보를 위한 부릉이차량지원사업과 소득 상관없이 어르신 소일거리 지원등 모든 어르신이 존엄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노력과 공약을 발표했다.

 

또한 어르신의 사회활동과 의미 있는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인 복지 관련 공약과 함께 노약자와 어린이가 이용하는 시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어린이, 노약자 이용 공공시설의 친환경 조성 교체비용 지원으로 공공시설 내외부를 친환경적으로 조성,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