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재육성재단, ‘2023 공직유관단체 부패방지 시책평가’ 4년 연속 1등급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2/06 [09: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이 2023년 비롯해 화성시에서 평가하는 공직유관단체 부패방지 시책평가서 4년 연속 1등급을 달성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2023년 화성시 공직유관단체 부패방지 시책평가4년 연속 등급을 달성했다.

 

화성시는 출자·출연기관을 비롯한 기관 내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매해 1~4등급으로 평가하고 있다.

 

인재육성재단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1등급을 받으며, 흔들림 없는 청렴 기관임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재단은 부패방지 제도 구축 및 운영, 반부패정책 확산 노력 등 영역에서 만점을 받았으며, 실효성 있는 반부패 자율시책 전개, 기관장 및 소속 구성원이 참여하는 청렴확산협의체 구성, 전 직원이 참여하는 청렴 마일리지제도 운영 등 다양한 청렴 실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임선일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평가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청렴 시책 추진 동력을 확보하는 등 재단 반부패 정책을 내실화하겠다면서 명실상부한 최고 등급의 기관으로서 올해도 청렴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