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이선정 조영용접기 대표 13대 회장 취임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1/08 [21: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원들과 내빈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8일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12·13대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안상교 화성상공회의소 부회장, 이상창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박태경 민생경제산업국장, 구본수 화성세무서장, 우병철 동화성세무서장, 유지선 화성문화원장, 서효숙 화성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민병옥 화성신문 대표, 이홍근 도의원, 신미숙 도의원, 시의회의 이은진 의원, 김정복 의원, 위영란 의원, 공영애 의원, 배정수 의원, 이용운 의원, 장철규 의원, 송선영 의원 등의 내빈과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원들 12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선옥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12대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우리는 화성시에서 여성 기업인들의 지위 향상 도모에 공통된 성장의 시간을 같이 보내고 화합하며 의미 있는 일을 하려고 하나가 되었다라며 취임하는 이선정 회장이 열정과 헌신으로 잘 이끌어주리라 믿고 여성 기업인 협의회가 더 탄탄하게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 이선옥 12대 회장(사진 오른쪽)이 이선정 신임 회장에게 추대패를 전달한 후 기념퐐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이선정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13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1999년에 창립된 유서 깊은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의 회장의 역할을 맡게 돼 참 영광스러우면서도 어깨가 무겁다라며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간다는 말이 있는데, 회원들의 지지와 믿음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빨리, 멀리 가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선정 신임 회장은 조영용접기의 대표로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수료했다. 2010년 유망중소기업 선정, 2019년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화성상공회의소 11대 의원을 역임했으며, 2015년 화성시 여성상, 2020년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한 바 있는 열정적인 여성기업인이다.

 

이어서 화성시복지재단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안상교 화성상공회의소 부회장은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는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따스함으로 경영을 실천하며 지역의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는 모범적인 협의회라며 회원 모두가 소통하고 정신력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새로운 출발의 발돋움이 될 것이라고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이상창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축사를 통해 디지털 경제 시대에 우리 여성 기업인들이 좀 더 섬세한 손길로 경제를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도 다양한 지원 정책을 통해 여성 기업인들이 우리 경제 성장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책적인 뒷받침을 해 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박태경 민생경제산업국장은 정명근 화성시장도 기업인들이 화성시에 기여하고 있는 부분에 있어서는 매우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기업인들이 겪고 있는 어려운 사정들을 행정에 허심탄회하게 얘기할 수 있도록 기업인들에 대한 행정의 문턱을 낮춰 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

 

이날 이선정 신임 회장은 화성시 여성기업인협의회의 새로운 임원진들에게 임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13대 회장으로서의 출발을 알렸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