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FC, ‘情’담은 김장 담그기 행사 진행
관내 저소득층 유소년 축구교실, 관내 여자 축구팀 용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 밀착 사회공헌활동 전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3/12/22 [15: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담은 김장 담그기 행사 후 화성FC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화성FC는 화성지역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화성시 하모니봉사단과 함께 진행한 담은 김장 담그기 행사에는 화성FC 이기원 대표이사를 포함한 선수단, 사무국 등 총 50명이 함께 참여했다.

 

선수단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김장 김치를 직접 버무리고 포장한 김장김치 총 300상자는 관내 저소득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화성FC 김진영 선수는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열심히 준비한 선수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에 최선을 다해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성FC는 이기원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성FC 구성원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좋았다조그만 선물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분들과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화성FC는 이 밖에도 관내 저소득층 유소년 축구교실 관내 여자 축구팀 용품 지원 관내 이주민 생활체육 활성화 지원 어린이 축구경기 관람 지원 등 다양한 지역 밀착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시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구단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