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회철 도의원, 행정사무감사서 학교 시설물 관리 연속성 문제 지적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11/14 [19: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회철 도의원이 행정사무감사서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 용인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학교 시설물 관리 연속성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있다.

 

김회철 경기도의원(민주당, 화성6)10일 열린 2023년 행정사무감사서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 용인교육지원청에 각 학교별 시설물 관리의 연속성 문제를 지적했다.

 

김회철 의원은 각 학교가 공통적으로 학교장과 행정실장 등이 바뀌면 계획되었던 시설이 재검토 되거나 관리가 제대로 안되는 경우가 많다며 답변을 요구했다.

 

이에 정광윤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년마다 교장과 행정실장이 인사이동 하는데 시설물 관리에 대한 연계가 부족하다학교시설 통합정보시스템(Edubuil)안내와 연수를 통해 보안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김희정 용인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에듀빌을 통해 학교시설과 안전관리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 현재 부문별 확인만 가능하고 학교별 확인이 어렵다며 개선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회철 의원은 학교는 그대로 있는데 기록은 연속되지 않는다고 말하고 교육지원청 차원에서의 대응책을 철저히 준비해 학교시설이 잘 유지되도록 체계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