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권칠승 국회의원, ‘살리는 경제 바꾸는 정치’ 출판기념회
정치권 입문 이후 활동 통해 정치의 가치, 신념 다뤄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11/08 [21: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권칠승 국회의원이 첫 저서인 ‘살리는 경제 바꾸는 정치’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내빈을 소개하고 있다.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화성시병 국회의원이 살리는 경제 바꾸는 정치책 출간과 동시에 본격적인 총선을 위한 정치 행보에 나섰다.

 

8일 권 의원은 화산동에 위치한 화성시근로자종합복지관 다목적홀에서 첫 저서인 살리는 경제 바꾸는 정치책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날 자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이원욱·전용기·정청래·고영인·양정숙·홍정민·김영진 국회의원, ·도의원, 인근 지자체 관계자와 각계각층 주요 인사, 화성시민 등 3000여명이 참석했다.

 

권칠승 의원은 첫 저서를 통해 97년 정치권 입문 이후 경험한 정치활동과 코로나 당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으로서 느낀 국가와 정치의 역할에 대한 소회를 담아냈다.

 

특히 당직자, 청와대 행정관, 도의원, 국회의원, 장관 등 다양한 정치 경험을 토대로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고, 정치의 긍정적 가치를 역설하는 내용을 풀어냈다.

 

또한 경제는 무엇보다 청년 중소기업 벤처·스타트업 소상공인을 살려야 한다고 전했다.

 

권칠승 국회의원은 “‘정치가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정치에 대한 세간의 부정적 시각에도 사회의 중요한 과제는 결국 정치를 통해 이뤄야 할 수 밖에 없다정치는 사람이 사람으로 대접받는 사회로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