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영만과 함께하는 ‘미술관의 종이접기’ 개최
화성시문화재단, ‘미술관의 동물원’ 연계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8/29 [14: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영만 종이문화재단 평생교육원장이 화성 가족과 종이접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26일 김영만 종이문화재단 평생교육원장과 함께하는 미술관의 종이접기를 개최했다.

기획전시 연계 프로그램인 미술관의 종이접기는 기획전시 미술관의 동물원의 특별 연계 프로그램이다.

이날 참여 가족은 김 원장과 함께 색종이를 이용해 비행기, 바람개비 등을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며 추억을 만들어 갔다.

이번 프로그램에 이어 99일에는 궁평항 광장에서 판타스틱 버블체험11, 1330분 진행된다. 버블 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롭고 신비한 비눗방울 체험을 선사한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김선경, 이서미 작가가 참여한 미술관의 동물원은 종이의 영역을 확장하는 독창적인 입체 작품들로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종이를 오리고 접으며 동물들을 만들어 보는 내 손안의 동물원’, 바다 그림을 칠하고 전시해 보는 바다 컬러링과 같은 상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917일까지 궁평리 어촌 체험 마을 안내소 1층에서 진행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