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번째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터치’ 크랭크인
광역의회 기능‧역할, 친숙한 콘텐츠로 알려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8/11 [08: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터치 주연인 고우리(좌측), 임지규(우측배우가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 웹드라마 터치(부제 : 도의원의 이중생활)’12일 첫 촬영에 들어간다. 지난 2020년 첫 작품 사랑하면, 조례!’ 이후 매년 한 편씩 선보여, 올해가 네 번째 웹드라마다.

터치는 기존 웹드라마에서 주류를 이루던 로맨틱 장르와 달리 판타지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택했다. 특정한 행동을 하면 다른 사람의 몸으로 옮겨가는 기이한현상을 통해, 그 사람의 문제를 정확히 이해하고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간다는 설정이다.

주연 배우로는 임지규와 고우리가 호흡을 맞춘다. 경기도의원으로서 기이한현상을 직접 겪게 되는 경민역에는 임지규가, 그런 경민의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는 감독 이든역에는 고우리가 캐스팅됐다.

이번 웹드라마 제작에 대해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은 전국 최대 규모인 경기도의회가 앞장서 광역의회의 기능과 의원의 역할에 대해 알려야 할 책임이 있다라면서 이를 위해 드라마라는 친숙한 콘텐츠를 통해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경기도의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터치10월 초 경기도의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인공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사진은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인스타그램(@ggd_assembly_webdra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