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부도 등 경기바다로 떠나요”
8~16일 여행주간, 다채로운 행사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6/30 [08: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가 8~16일을 ‘2023년 경기바다 여행주간으로 정하고 화성·김포·시흥·안산평택 등 5개 시에서 음악회 개최, 할인 혜택 제공 등 방문객을 유치한다.

 

우선 1일부터 여행 플랫폼 야놀자와 연계해 5개 시 숙박 및 레저 체험상품 등을 최대 5만원까지 할인 제공하는 경기바다 여행주간 숙박&레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숙박 667개소와 레저 35개소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시흥 웨이브 파크’, 화성 선셋 요트투어’, ‘제부도 케이블카’, 김포 현대유람선등이 있다. 할인 쿠폰은 기획전 페이지 접속 후 해당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경기바다 여행주간이 시작되는 8일부터 경기바다 힐링 음악회(화성 서해랑 제부도 케이블카에서 이무진, 소유, .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양지은, 김태연) 경기바다 체험상품 운영 경기둘레길 갯길 구간 힐링 걷기 온동네 경기투어버스 운행 외국인 유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다양한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 완화 이후 여행 수요가 급증했으며, 특히 성수기 여행경비는 관광객에게 큰 부담일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이 부담 없이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관광객의 즐거움을, 경기바다 인근 지역경제 활성화를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검색포털에서 경기바다 여행주간을 검색하거나, 경기관광포털(https://ggtour.or.kr) 내 메뉴(지금 경기도관광사업이젠, 경기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