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3 모두 바디 챌린지’ 참가자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5/16 [18: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3 모두 바디 챌린지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모두누림센터는 건강 유지와 체중 관리에 관심있는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15~31일까지 ‘2023 모두바디챌린지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모두누림센터의 범시민 스포츠 복지서비스인 모두헬스케어와 연계된 프로그램으로, 61~831일까지 총 3개월 동안 모두누림센터 헬스장에서 운영된다.

 

특히 챌린지는 61차 체성분 검사와 상담을 통해 개별 운동 플래너, 식단표 제공 72차 체성분 측정, 6월 한 달 동안 수행한 운동과 식단관리 중간 체크 및 피드백 83차 최종 체성분 검사순서로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참가 기념품이 제공되며, 3개원 동안 체지방률 변화 결과 수치가 높은 상위 8명에게는 전동폼롤러, 텀블러 등의 상품도 함께 전달된다.

 

모두누림센터 헬스장 관계자는 체중 감량을 하고 싶어도 정확한 방법을 알지 못하거나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며 어려움을 느끼는 회원들을 보면서 도움을 드리고 싶었는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지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모든 참가자들이 중도 포기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챌린지는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누림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