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어울림복지관, 어버이날 ‘온정이 한가득, 孝보따리’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5/08 [18: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관내 어르신을 위해 관계 기관들이 참석해 선물을 포장 후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성규)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온정이 한가득, 보따리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어르신의 사회적 고립감 완화와 위기가구를 발굴하기 위해 동탄4~8동내 어르신 100가구를 성정했다.

 

또한 선정한 어르신을 위해 지역에서 4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구입해 전달했다.

 

특히 이날 물품 포장에는 동탄4동 동장, 포스코A&C하이테크 CM그룹 임직원, 동탄4·6·7·8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많은 봉사자들이 함께했다.

 

이정석 포스코 A&C 하이테크 CM그룹 그룹장은 봉사를 한 번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하는 사람은 없다자원봉사를 하면 할수록 행복해지는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성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많은 기관과 봉사자들의 도움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풍성한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었다면서 화창한 오늘처럼 어르신들이 마음 따뜻한 나날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