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정의 달, 화성로컬푸드직매장에선 풍성한 행사 ‘한가득’
다양한 상품 할인, 어린이날 기념 증정행사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5/04 [1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로컬푸드직매장에서 카메이션이 판매중이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이사장 이원철)‘5월 가정의 달을 맞아 8일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하고 어린이날 기념 증정행사를 진행중이다.

화성로컬푸드직매장은 현재 카네이션 꽃바구니, 홍삼건강 제품을 할인판매하고 있다. 또 자매도시 완도산 미역, 다시마, 감태 등 건어물 20여종을 할인행사 중이다.

수산코너에서는 화성산 봄꽃게, 낙지, 자연산 광어를 비롯해 국내산 활어를 수족관 가득 구비해 싱싱한 제철행사 중이다.

축산코너에서는 한우 등심, 업진살등 야외로 나가는 가족을 위한 특급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4일부터는 토종농산물 중 대파, 돌미나리, 상추, 아욱, 초롱나물, 부추 등 모종 화분을 증정하고 있다. 일정금액 구매고객에게 모종 소진 시 까지 증정한다. 증정모종은 토종을 사랑하는 화성의 농부들이 직접 재배한 것이어서 의미가 깊다.

5일 어린이날 로컬푸드직매장 봉담점에서는 소비자 가족, 어린이 고객들에게 싱싱한 화성딸기 1컵씩 증정하는 행사를 화성딸기연구회 농가 30여명과 함께 진행한다.

윤옥이 딸기연구회 회장은 “5월의 화성딸기가 얼마나 싱싱하고 맛있는지 새벽딸기를 따와서 증정할 계획이니, 많은 소비자들이 맛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원철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이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0만 화성시민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화성 농가들은 독거노인,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2014년도부터 꾸준히 농산물을 기증중이라며 로컬 농부들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을 지키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