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저소득·취약계층 냉·난방비 지원 방안 모색
김정호 도의원, 광명시와 정당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2/07/14 [14: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정호 도의원이 광명시 장애인복지과와 함께 저소득 및 취약계층 냉·난방비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 화성신문


김정호 경기도의원(국민의 힘, 광명1)7일 경기도의회 광명상담소에서 저소득 및 취약계층 냉·난방비 지원과 관련해 정담회를 갖고 광명시 장애인복지과 관계자와 함께 지원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정담회는 한 민원인이 장애가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65세 미만의 경우, ·난방비가 부족해 생계비에서 지출하고 있는 실정이라며 지속적으로 가스비 등 에너지 관련 비용이 오르고 있어 생활에 어려움이 너무 크다고 민원을 접수한데 따른 것이다.

김정호 의원은 “65세 미만 중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선별적 지원이 가능한 부분이 있는지 시와 동행정복지센터에 확인해 보고, 저소득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원방안을 관계부서와 협의해 건의할 수 있도록 하겠다선별적으로 범위를 확대하여 지원대책이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이어 경기도의회에서도 도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여 제도적 지원방안 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