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시민기획 문화예술행사 ‘노작미로, 일상에 스며들다’ 성황리 진행 중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홍사용 문화거리서
‘노작 챔 쉼터’, ‘시네마 콘서트’, ‘우리동네 다리 밑 영화관’ 프로그램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22 [18: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시민기획 문화예술행사 ‘노작미로, 일상에 스며들다’ 현장 모습.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이 시민기획 문화예술행사 노작미로, 일상에 스며들다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홍사용 문화거리(동탄공원로 222)에서 진행하고 있다.

 

노작미로, 일상에 스며들다에서는 책을 읽으며 쉴 수 있는 노작 책 쉼터’, 시원한 다리 밑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우리동네 다리 밑 영화관과 영화 시작 전 영화 주제에 맞춰 지역 청년예술가들의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네마 콘서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우리동네 다리 밑 영화관시네마 콘서트프로그램이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64일부터 18일에 진행된 행사에서는 영화 알라딘하울의 움직이는 성’, ‘해리포터를 상영했으며, 디즈니, 지브리, 판타지 영화라는 주제에 맞춰 보컬과 국악, 관현악 공연을 선보였다.

 

625일은 행사의 마지막 날로, 영화 라라랜드를 상영한다. 댄스 영화라는 주제에 맞춰 영화 상영에 앞서 화성시 청년예술가들의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작미로, 일상에 스며들다행사는 화성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문화정책기획팀(031-290-466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