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부노인복지관, 노인인식개선캠페인 공모전 시상식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6/16 [15: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노인인식개선캠페인 공모전에서 사진 부문을 수상한 어르신들의 작품을 로비에 전시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15일 관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2년 노인인식개선캠페인 세대통합-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주제로 사진·수필 공모전 시상식을 실시했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단절됐던 세대 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418일부터 513일까지 진행했다.

 

공모 결과는 사진 12, 수필 8점 총 20점의 작품 중 사진 부문은 배군자 어르신, 수필 부문은 최병우 어르신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그 외에도 12명의 작품이 선정됐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총14명의 작품은 1달 동안 남부노인복지관 1층 로비에 전시할 예정이다.

 

공모에 참여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행복한 일상이 줄어든 이때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계기가 됐다면서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남부노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영진 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로 각박해져 가는 일상에서도 가족 간의 화목과 사랑을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의 긍정적인 모습과 세대 간 함께하는 모습들을 통해 노인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개선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