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2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신년사]김계순 화성도시공사사장 직무대행
화성 지속 가능 발전의 동반자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1/10 [09: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계순 화성도시공사사장 직무대행   © 화성신문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1년을 되돌아보면, 우리 공사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내실을 다졌으며, 시민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데 있어서는 주저함이 없었습니다.

 

6개 시의 공동 장사 시설인 함백산 추모공원은 지난 7월 성공적으로 개장하였으며, 수도권 최초로 도입한 버스공영제는 시행 전보다 이용객이 20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화성 시민 눈높이에 맞는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쉼 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시리 물류단지 개발사업, 아산국가산업단지 조성사업, H-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조성 사업 등 자체사업을 추진함에 있어서는 수익성과 공익성을 모두 확보하여 지역 균형 발전 및 일자리 창출을 이뤄내고자 힘썼습니다.

 

전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2년은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을 강화하여 시민과 함께 발전하는 으뜸 공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환경 문제에 보다 적극적인 HU공사가 되겠습니다. 2030년까지 온실 가스를 50% 감축할 것이며, 신재생 에너지 발전량 누적 2,000만MW를 달성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HU공사가 되겠습니다. 시민의 의견을 경영 전반에 반영하는 HU공사가 되겠습니다.

 

2022년 우리공사는 제3기 신도시 인프라 조성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친환경 버스공영제를 시행하여 탄소 배출 저감과 시민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전문성 있는 공공 시설 운영으로 시민의 만족도 수준을 제고할 것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