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2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신년사]문조성 화성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코로나로 억눌렸던 삶, 정상으로 회복되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1/03 [11: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문조성 화성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 해를 맞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을 돌이켜 보면,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사회 전체가 아주 힘들고 험난한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임인년 새해 모든 역량을 모아 이 시기를 헤쳐나간다면 우리에게 더없이 좋은 시간과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 확신합니다.

 

2022년은 화성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설립된 지 10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화성시 사회적경제와 센터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화성 시민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센터는 지난 10년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화성시 사회적경제의 중흥기를 이루고자 합니다. 내부적으로는 사회적경제 주체들의 연대협력을 강화하고, 외부적으로는 사회적경제의 지속가능한 성장 생태계를 구축하여 화성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사회적경제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사람과 가치를 중심으로 해결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센터 전 직원은 사회적경제를 통해 공동체를 복원하여 지역사회의 발전과 시민행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