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2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신년사]임인성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회장
화성시 농어업 기반 조성에 앞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1/03 [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임인성 화성시 농어업회의소 회장   © 화성신문

임인년 밝은 해가 떠오릅니다. 코로나19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내신 농어업인들과 화성 시민 모든 분들께 힘찬 새해 인사 올립니다. 

 

경기도 최초로 농어업회의소가 우리 화성시에 태동되었습니다. 누구든지 관심을 갖고 잘 성장할 수 있는 토양을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화성 농어민뿐만 아니라 소비자이신 화성 시민 모두가 지켜봐주실 때 그 토양으로 커지는 것입니다. 또한 2022년은 농정패러다임의 전환을 통해 기존의 정책 결정을 행정 중심에서 민관거버넌스로 개혁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그 시대적 요구에 부응해야 합니다. 우리 농어업회의소는 생산주체로써 화성이라는 공동체를 의식하고, 지금의 농어촌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성찰하는 것을 첫 번째 과제로 삼아야 합니다. 아울러 식량생산 주체로서의 권리를 회복하고 권한을 확대해야 합니다. 생산 농정을 기획하고 참여하는 등 자주적 경영을 유도해야 할 때입니다.

 

화성시 농어업회의소를 끝까지 응원해주십시오. 저희 또한 혼신을 다하여 화성시 농어업 기반을 세우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