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2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신년사]서진향 병점1동 시민방범순찰대장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삶 되시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1/03 [10: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진향 병점1동 시민방범순찰대대장     ©화성신문

행복을 기대하는 화성 시민과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로 우리 모두가 참 힘들고 긴 한 해였습니다. 왜? 내게. 우리에게 이런 시련이 올까요? 라며 불평만 하지 말고 우리 함께 조금 더 힘을 모아 한마음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일상이 곧 다시 올 것이란 믿음을 갖고 잘 이겨내면 좋겠습니다.

 

뿔이 있는 소는 날카로운 이빨이 없고 이빨이 날카로운 호랑이는 뿔이 없으며, 예쁜 꽃은 열매가 변변찮고, 열매가 귀한 것은 꽃이 별로랍니다. 이렇듯 세상은 공평합니다.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고, 불행이 있으면 행복이 있습니다. 이것이 세상사 아닐런지요. 불평만 하면 자신만 손해 볼 뿐, 세상은 바뀌지 않습니다.

 

2022년 임인년!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과감히 도전하기를 좋아하는 호랑이처럼 화성 시민과 화성신문 민병옥 대표님 이하 임직원 여러분께서도 큰 성공이 따르는 한 해 되시고 우리가 당연시 여겼던 소소한 일상들, 사소함들이 귀한 선물이었음을 깨닫고 불평보다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한 삶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