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누림청소년문화의집, 화성시 온라인 청소년마을축제 ‘화락’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9/27 [18: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누림청소년문화의집(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운영)이 청소년이 직접 축제를 기획 운영하는 화성시 온라인 청소년마을축제 화락116일부터 7일까지 유튜브와 줌(ZOOM), 제페토(ZEPETO)를 이용해 실시간 개최한다.

 

이번 화성시 온라인청소년마을축제 화락은 화성시 청소년의 와 즐길 ()‘으로 화성시 청소년들이 좋아하고 마음껏 즐기는 축제라는 뜻을 의미한다. 코로나 시대에 청소년들의 다양한 참여와 활동을 위해 여러 가지 형태의 플랫폼으로 진행된다.

 

유튜브에서는 화락 미니드라마’, ‘청소년동아리 온라인 공연’, ‘화성 생생 정보TV’ 등 녹화형 라이브 방송, 줌에서는나 혼자 산다진행 플랫폼으로 실시간으로 체험 및 질의 응답으로 진행된다.

 

4차 산업혁명의 큰 화두가 되고 있는 가상공간 메타버스를 활용한 프로그램도 기획했다. 제페토(ZEPETO)를 통해 공간과 시간에 제약받지 않는 다양한 문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화성시 온라인청소년마을축제 화락의 라디오 사연을 접수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누림센터 홈페이지(https://www.hswf.or.kr/modunurim)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50-4344)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