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시 국민평생장학금' 이용자 추가 모집
만 30~35세 화성시 연속 3년 이상 거주 화성시민 모집
1인당 최대 30만 원, 예산 소진 시까지 모집 선착순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8/19 [11: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이 96일까지 직무 관련 평생교육 수강료를 지원하는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이용자를 추가 모집한다.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은 시민의 보편적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한 성인 대상 장학금으로, 장학금 선정자는 직무 관련 평생학습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지원대상은 화성시에 3년 이상 연속 거주한 만 30세 이상 만 35세 이하 시민으로, 재단은 1인당 최대 연 30만 원의 평생장학금을 지원한다.

 

장학금 선정자들은 화성시 평생학습기관, 대학 평생교육원, 관내 직업교육학원(컴퓨터, 간호, 요리, 미용, 플라워, 중장비 등), 휴넷 온라인 평생학습교육원(화성시 전용관) 등 총 39개 기관에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료를 현금으로 지급받게 된다.

 

추가 모집은 신청기간 내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www.hstree.org) 회원 가입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주민등록초본(1개월 이내 발급분)을 제출해야 한다. 궁금한 내용은 재단 평생장학팀(031-366-363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호 대표이사는 화성시 온국민평생장학금은 시민들에게 균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성인 대상 장학 사업이라며 올 하반기 시범사업 후 점차적으로 지원 대상과 교육가맹점을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