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 창간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 창간 17주년 축사] 박연숙 화성시의원
정론지로서 사명 다해 주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5/31 [10: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연숙 화성시의원   © 화성신문

화성시의 성장과 함께 해 온 화성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은 정론직필의 사명감으로 독자의 기대와 신뢰를 받고 성장합니다. 화성신문이야말로 화성의 대표 언론사로서 주민의 삶 속에 깊이 밀착하여 화성의 발자취를 기록하고 소통의 역할을 다 해왔습니다. 화성신문 민병옥 대표 이하 그동안 함께해온 임직원들의 헌신적 노력에 찬사를 보내며 열의와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한결같이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주시고 바르게 대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비판이나 잘하는 일, 그리고 따듯한 내용도 많이 소개해 줬으면 합니다. 정이 담긴 기사 역시 실의에 빠진 독자들에게 용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화성신문은 화성시와 동반성장 할 것을 기대하고 깊이있는 통찰과 해안으로 정론지로서 사명을 다해 주실것을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다시 한번 화성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통해 바른 언론, 명품 언론으로의 명성으로 화성시민께 신뢰와 사랑받는 화성신문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