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 창간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 창간 17주년 축사] 김태형 경기도의원
시민의 사랑과 신뢰속에서 발전하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5/31 [10: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태형 경기도의원  © 화성신문

지난 17년 동안 화성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온 화성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성신문은 창간 이래 생활 속 뉴스, 살아 있는 뉴스, 정도를 걷는 바른 뉴스를 시민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지방자치 정착과 화성시민의 알 권리를 위해 큰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화성신문은 그동안 화성시, 화성시의회의 정보는 물론 각 지역의 생생한 소식들을 시민들에게 발 빠르게 전달하면서 한층 더 성숙한 지방자치를 실현하는데 기여해 왔습니다.

아울러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시민들에게 지역별 상황과 정책들을 시민들에게 제대로 알리고, 때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준 화성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방자치에 있어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한 가치로 작용하는 시대 흐름 속에서 지방언론은 지방정부와 주민을 이어주는 소통의 가교로서의 역할이 크다고 할 것입니다. 화성시민 여러분께 지방정책 현안 정보를 알리며, 정부와 경기도, 화성시에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해온 화성신문이 더욱 큰 역할을 맡아주리라 믿습니다.

정론직필로 건설적인 비판과 합리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힘이 되어 주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공정하고 가치 있는 보도로 행정과 시민을 잇는 소통의 촉매제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저 또한 경기도의원으로서 지방자치와 화성시의 발전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안전한 화성, 아이들이 행복한 화성, 사람 냄새 가득한 화성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더 낮은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앞으로도 시민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욱더 발전하는 화성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