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김도근 화성시의원
“불러 주시면 달려갑니다!”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지역 현안을 세세하게 들여다보며 공정한 보도를 통해 지역신문의 정론지로 자리매김한 '화성신문'를 통해 시민 여러분께 신년인사를 드립니다. 

 

제8대 화성시의회 초선 시의원으로 공공의 영역에서 펼쳐지는 의정활동에 주민들의 소리가 세세하게 녹아드는 과정을 정확히 깨닫는 지난 2년 6개월이었습니다.

 

2021년 신축년이 육십간지의 38번째 해인 것처럼, 어느 덧 초선의정활동의 완숙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정말 빠르네요. 

 

이제부터는 이제까지 벌여온 사업을 정리해서 보여드리고, 시민들의 의견을 담아 보완해서 완성시키는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정신없이 달리다 보니 이제야 5년 후의 화성시가 눈에 들어옵니다.

 

2021 신축년 5년 후의 지역발전을 준비하는 화성시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십시오. 

 

코로나19 벌써 이놈도 2년차 네요. 조금만 더 현명하게 대처하면 코로나는 이길 수 있습니다. 힘내십시오! 코로나에 대응하는 새로운 소통 방법으로 더 열심히 찾아뵙겠습니다.  

 

해는 어제와 같이 떠오르지만 햇빛은 어제의 햇빛이 아니고, 꽃은 한 나무에서 피지만 날마다 다른 모습으로 피어납니다. 희망찬 신축년 새해 더욱 건강하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