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한상업 화성시먹거리위원회 민간공동위원장/화성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 회장
올바른 화성시 먹거리 문화 조성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85만 화성시민 여러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는 ‘하얀 소’의 해라고 합니다. 주지하다시피 ‘소’는 우리의 먹거리와 떼려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지난해 탄생한 화성시먹거리위원회는 바로 ‘소’와 같이 화성시민들의 안전한 식생활을 책임지고 식량 자급의 꿈을 이뤄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먼저 2022년 수립 예정인 ‘5개년 먹거리 종합계획’과 현재 추진 중인 화성 푸드플랜에 대한 자문 역할을 통해 올바른 화성시 먹거리 문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기존 관 주도의 먹거리 정책을 넘어 민관이 함께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 수 있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85만 화성시민 여러분, 먹거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화성시먹거리위원회는 올바른 먹거리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 대한민국 모두가 부러워하는 먹거리 메카로 만들어가는데 일조할 것입니다. 

 

화성신문은 지난 16년 동안 정론직필로 화성시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민병옥 대표 이하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화성신문이 올바른 언론 문화 창달에 기여해 왔다면 우리 화성시먹거리위원회는 올바른 먹거리 문화 창달에 앞장설 것입니다. 화성시친환경농업인연합회도 이에 함께할 것입니다. 화성신문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