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코로나 극복, 기업성장 발판 마련 앞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2021년 신축년 (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것을 멈추게 하고 가라앉히는 겨울의 냉기는 아직 옷깃을 여미게 하지만 새해의 아침 오늘 우리는 새로운 희망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 화성상공회의소는 대표적인 경제단체로서 부여된 역할과 소임을 다하고 지역 상공인들의 권익 보호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며 바쁘게 달려왔습니다. 

 

급작스럽게 발생한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냈고 바이러스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우리의 삶에 제약을 가져온 포스트 코로나 시대는 여전히 지속되며 우리 모두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긴 싸움을 끝내고 경기 침체의 늪에서 벗어나 우리 모두 코로나 이전의 삶을 되찾아 다시 한번 힘차게 도약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웠던 시기였음에도 믿고 함께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는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더욱더 힘차게 달릴 수 있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우리 화성상공회의소도 기업과 유관기관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다양한 지원 사업을 조기에 발굴하고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데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지난 한 해 화성상공회의소에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후의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베풀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올 한 해도 가내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