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안효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관장
화성시민의 실천하는 동반자 기대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신문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은 우리 민족의 오래된 가축으로 함께해 온 힘과 우직함을 상징하는 소처럼 재능이나 행운이 깨어난다는 상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간 화성신문과 함께한 화성시민 모두가 코로나19도 경제도 술술 풀려나가고 좋은 일이 깨어나시길 바랍니다.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어려운 상황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사회분위기가 움추린 가운데 갑작스런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며 어느 해보다 힘들었던 한해였습니다.

 

비록 얼굴을 가리는 마스크와 거리두기로 인해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여느 때와 다름없이 잊지 않으시는 좋은 이웃의 따뜻한 마음으로 전해진 많은 후원금과 물품은 지역의 어두운 곳에 전달되어 희망이 되고 또 다른 가능성으로 열매를 맺어가고 있습니다.

 

유독 추운 겨울, 사회가 힘들어 질수록 더욱 빛나는 아름다운 마음과 좋은 이웃이 있기에 생활 속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되 마음은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됩니다.

 

화성신문이 지역의 파수꾼으로 언제나처럼 지역을 지키고 경제적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화성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실천하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또한 2021년 신축년에도 화성시민 모든 가정의 평안과 행복이 함께하며 스스로 방역지침을 잘 지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모두가 맘껏 웃으실 수 있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