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김상균 동탄2신도시 주민총연합회장
동탄2신도시 발전 위해 전력 다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이하여 먼저 새해 인사부터 올립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2020년 한해 동안 동탄2신도시 주민총연합회에 베풀어 주신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에 동탄도시철도 등과 같은 동탄2신도시 숙원사업 진행의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동탄2신도시 주민총연합회는 코로나19 위기 상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격변 속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습니다. 

 

어려운 여건이지만 우리의 열정과 의지로 함께하면 충분히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금년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계속되는 코로나 상황으로 우리 모두는 지쳐 있고 경제적 어려움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커졌습니다. 2021년도에는 코로나19 백신이 빠르게 공급되어 모두가 건강하고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모든 가정마다 코로나19를 이겨내고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동탄2신도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