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박연숙 화성시의원
시민 중심 의정활동 펼쳐나갈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그리고 화성신문사 가족여러분! 희망찬 2021년 신축(辛丑)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각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기쁨과 소망이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역의 대표 언론사인 화성신문사는 언론의 사명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으며 100만 화성시의 미래를 건실하게 견인해 나가는데 앞장서서 많은 수고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민병옥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한결같은 화성사랑, 세상을 보는 바른눈으로 정론직필해 준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지난 한 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혹독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세계적으로 확진자의 빠른 증가 속에 우리나라도 예외일 수 없고 철저한 방역과 더불어 사회적 거리두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정부 지침에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의 무너져가는 한숨소리에 정치인과 공직자분들은 이청득심(以聽得心)하여 정책이 바로가는지 재점검해야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경제로부터 사각지대는 없는지, 사회안전망은 제대로 작동하는지, 피해가 가장 큰 사회적 약자를 향한 고통을 살피고 치유하는데 민·관·정·언론 모두가 합심해 위기를 극복합시다.

 

특별히 코로나19 대응 최전선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의료진분들과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2021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성원 속에서 의정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당부드리며, 항상 시민을 중심에 두고 함께 호흡하며 경청하여 성실한 의정활동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辛丑)년 새해 뜻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