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박경아 화성시의원
시민 어려움 해소 위해 더욱 많이 뛸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사랑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그리고,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계시는 화성신문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소는 성실과 평화, 풍요를 상징하는 동물이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가 성실하게 각자의 자리를 지키다 보면 어느새 평화롭고 풍요로운 일상생활을 되찾아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칠대로 지친 여러분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하루빨리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모여 서로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도록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업과 소상공인, 자영업자 여러분이 겪고 계신 생계의 어려움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보다 더 많이 고민하고, 더 많이 뛰도록 하겠습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지금껏 너무나도 잘 견뎌 주셨습니다. 지금과 같이 조금만 더 힘내신다면 올 한 해는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새로운 사회를 맞아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