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남부 제대군인센터, 위탁과정 교육자 간담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13 [07: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가 위탁과정 교육기관 담당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한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경기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영) 제대군인지원센터는 11일 센터 회의실에서 2020년 제대군인 위탁과정 교육기관 담당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2020년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제대군인들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지원하고자 취창업을 위한 기능분야 전기, 조경, 지게차 및 청년층 대상 소방공무원 시험대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4차산업에 대응하는 취지에서 유통물류융합, 골프레저산업 경영관리, 드론 조종자 국가자격증 취득 등 다양한 분야 위탁과정을 운영 중이다.

 

이날 참석한 각 교육기관 실무자들은 2020년 위탁과정 운영경험을 통한 개선사항, 애로사항을 건의하며 효율적인 제대군인 위탁교육이 될 수 있는 의견을 제시했다.

 

한편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관내 5년 이상 복무한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위탁교육과정 운영을 비롯해 1:1 진로상담, 채용정보, 교육훈련비 및 전직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일정 등 상세내용은 홈페이지(www.vnet.go.kr)를 참조하거나 제대군인지원센터(1666-9279)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