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700호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700호 기념 축사] 이창현 화성시의회 부의장
냉철한 비판·격려로 시의회와 동반 기대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8/31 [10: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올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의 제약과 지역경제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생활지침을 준수하시며 꿋꿋하게 이겨내고 계시는 화성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성시의회 부의장 이창현 의원입니다.

 

먼저, 화성신문의 7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시국에 지역발전과 시민의 알 권리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화성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제8대 화성시의회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에도 부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지역구인 봉담읍, 기배동, 화산동 주민 뿐만 아니라 화성시민의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생활을 위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여러 의원들과 화성시와 협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화성신문 여러분께서 화성시민의 목소리를 보다 더 생생하게 전달해 주시고, 의정활동에 대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때로는 냉철한 비판과 때로는 격려로써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700호 발행을 축하드리며, 화성시민들에게 공정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건강한 지역여론을 형성하고, 100만 대도시로 발돋움하는 화성시와 함께 무궁한 발전을 이루어 나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