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16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김형규 태안농협 조합장
지방자치 정착과 발전의 동력이 되는 신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6/01 [09: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신문

화성시민 민생의 고리를 올바르게 전달하고, 시민의 행복과 권익 증진을 위한 가교역할을 담당함으로써 지역발전과 시민권익 보호에 기여하고 있는 「화성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간 「화성신문」은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보도, 세대를 아우르는 기획과 해석을 통해 지역사회의 정론직필지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최근 신문을 둘러싼 환경은 인터넷, 방송매체의 발달 등으로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여건 가운데에서도 지역 곳곳을 누비며 우리 지역의 올바른 소리를 내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화성신문」의 노력에 진심으로 큰 박수를 보냅니다.

 

16년이라는 시간동안 여러 가지 일이 있었겠지만, 「화성신문」이 지역사회의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수 있었던 것은 민병옥 대표님과 직원들이 합심해 노력해온 귀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어려운 여건일지라도 의지와 열정으로 시민에게 사실과 진실을 말하는 「화성신문」으로 남아주시기를 바라며, 한 발 더 나아가 태안농협 조합원 및 화성지역 농업인의 지위향상과 올바른 소통의 장이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16년의 땀과 노력을 다시금 뜨겁게 축하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