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16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박정양 동탄농협 조합장
시민의 삶 속 경제와 생활 속 정보 공유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6/01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으로 위축되어져 있는 지금 하루 빨리 ‘코로나19 종식’ 이라는 희망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도 화성지역의 뉴스제공을 선도하는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 해 오신 화성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화성지역 시민의 삶 속에서 경제, 생활 속의 정보를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힘써주신 화성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화성신문의 노력과 같이 동탄농협도 50년의 역사 속에서 지역의 농업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조합원 농업인에게 영농자재 지원에서부터 지역주민들에게 예금, 보험, 카드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원금 전달 및 화훼 상품 소비촉진을 위해 꽃 나눠 주기 행사 등을 개최하고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정부와 함께 마스크 공급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앞으로 동탄농협은 더욱더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농업 및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화성신문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사회의 올바른 여론형성과 계도의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